결제안내

  • 조합원 가입시 물품대금 자동이체(CMS)신청은 의무사항입니다.
  • 현금영수증을 원하시는 분은 CMS(자동이체)신청을 원칙으로 합니다.
  • 2주 이상 물품 대금 미납 시 주문이 불가능 합니다.
  • 매장은 현금 또는 카드로 당일 계산을  하셔야 합니다.
  • 주문공급 대금 납부 방법은 무통장입금, CMS(자동이체), 카드결제(모바일 어플로 주문할 경우만 가능)가 있습니다.
  • 잔액이 이상이 있을 경우 054-635-0222 이후 3번 혹은 4번으로 전화 주십시오.

 

매장은 현금 또는 카드로 당일 계산을 하셔야 합니다.

 

 

주문공급 

 

CMS(자동이체)

– CMS를 이용하여 물품대금을 결제하시는 조합원님은 자동으로 현금영수증 발행해 드립니다.
단, 물품대금 중 출자금증자,  택배료, 공급부담금은 현금영수증 금액에서 제외됩니다.
(순수 상품 매출만 해당됩니다)
– 월~금요일 공급 → 다음주 화요일에 지정된 계좌에서 인출 → 다음날(수요일)금융결제원에서 한살림으로 입금처리

– 화요일이 공휴일인 경우에는 그 다음날에 출금되며 명절 및 주중연휴 기간인 경우에는 연휴 뒷날에 출금됩니다.

– CMS 변경 및 신청 : 장보기(http://shop.hansalim.or.kr) 접속 > 로그인 > 나의정보 > CMS변경/신청 메뉴

 

무통장  입금

– 공급 받으신 후 공급장 하단의 계좌로 무통장 입금 해주시면 됩니다.
– 무통장입금 하신 조합원님 중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조합원님께서는 입금 후 꼭 사무국으로 전화 주시어 현금영수증 신청해주셔야 합니다.  자동적으로 현금영수증 발행을 원하시는 조합원님께서는 CMS 신청을 해주시면 보다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십니다.

– 무통장 입금시 조합원성함이 아닌 경우에는 사무실로 꼭 전화주셔야 입금 처리 가능합니다.
– 생산지 사정에 따라 주문하신 물품이 결품되거나 주문하신 물품과 크기, 중량이 다른 물품이 공급되면, 합계액을 다시 계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※ 송금계좌 : 농협 355-0016-6681-73 한살림경북북부소비자생활협동조합